관리 메뉴

내가 보려고 만든 블로그

[네이트판] 사진有 170 69->57까지 성공!! / 네이트판 다이어트 성공후기, 일반인 다이어트 전후 비교사진, 살빼면 다리 변화, 허벅지, 하체 다이어트 본문

다이어트/다이어트 성공 후기

[네이트판] 사진有 170 69->57까지 성공!! / 네이트판 다이어트 성공후기, 일반인 다이어트 전후 비교사진, 살빼면 다리 변화, 허벅지, 하체 다이어트

Genji 2015. 11. 26. 17:20

다이어트는 6개월 전에 끝났지만 귀찮아서 이제야 판에 글 써보네요!

중학교 이후로 60아래로 내려간 적이 없던 저는 여자로서 70kg은 찍지 말자고  다짐하며 살았어요

근데 대학교와서 70을 찍었어요ㅋㅋㅋㅋ

키가 170이라 그렇게 많이 나가는 거는 아니었지만 굉장한 충격을 먹고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우선 먹는거!

저는 식탐이 굉장히 많았어요ㅋㅋ

그래서 낮이건 밤이건 상관없이 처묵쳐묵했죠...

그래서 다이어트 한 이후로는 음식양을 굉장히 많이 줄였어요!

처음에는 샐러드만 먹고 그랬는데 지치더라구요

그래서 아침은 간단히, 점심은 먹고싶은거, 저녁은 6시전에 먹되 두유나 고구마 같이 간단한걸로 먹었어요. 진짜 배고팠지만 살이 빠지는 걸 보니 신나더라구요ㅋㅋ

술자리에 갈 경우는 무조건 술만 먹었습니다. 안주빨 세우던 저로썬 이게 제일 힘들었어요..

그리고 물을 진짜 많이 먹었어요! 근데 피부가 좋아지거나 그런건 별로 없음ㅎ

 

그다음 운동!

제가 자전거랑 부딪혀서 무릎을 다친적이 있거든요! 그래서 근력운동을 하면 무릎이 아프더라구요

자세가 잘못된것도 있겠지만ㅠㅠ 그래서 근력운동은 과감히 포기했습니다! 런지랑 스쿼트같은거요

그래도 제가 뱃살이 많아서 배운동은 조금했어요! 누워서 일직선으로 다리올리기랑 그 박봄운동! 박봄이 하던 운동의 주 효과는 옆구리라 하더군요! 그래서 옆구리도 살짝 들어갔었어요ㅋㅋ

그래서 전 유산소 위주로 운동했는데 처음에는 런닝머신에서 빨리 걷기했ㅇㅓ요

근데 너무 재미없더라구요! 그래서 밖에서 빨리 걷기 시작했습니당. 근데 하면 할수록 무뎌져서 효과를 못느끼겠더라구요

그래서 그 뒤로는 천천히 오래달리기를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힘들어서 10분뛰고 죽을라 했는데 지금은 1시간동안 안쉬고 뛸 수 있어요~

 

그 다음으로 제가 제일 중요하다고 느끼는 생활습관!

전 정말 많이 걸어다녔어요 ㅋㅋ 저희 집에서 학교가려면 터미널가서 버스를 갈아타야하는데 무조건 걸어나가고 걸어들어왔습니다. 합치면 1시간 반정도 되니 이것도 꽤 운동이 되었겠죠!

그리고 엘레베이터와 에스컬레이터를 절~~대 안탔어요! 물론 저희집같은 20층 높이는 빼구요ㅋㅋㅋ 5층까지는 무조건 걸어다녔습니다.

 

그래서 5개월동안 12키로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지금은 물론 다시 3키로 쪄서 170에 60이 되었지만요..ㅎㅎ

겨울에 운동나가는 거는 정말 못할짓이에요ㅠㅠ 그래서 3월부터 다시 운동 시작하려구요!

 

쓰다보니 길어졌네요 ㅋㅋㅋ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다이어트 ㅎㅏ시는 모든 분들 응원할게요!! 뽜이팅

 

이거는 인증샷입니다!!


 

 

 

 

후!!!

 




출처 : http://pann.nate.com/talk/32577786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