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내가 보려고 만든 블로그

[네이트판] 83kg 여자 20kg 감량 다이어트 2탄!!!!! / 네이트판 다이어트 후기글, 일반인 다이어트 전후 비교 사진, 살 빼는 방법, 다이어트 자극 사진 본문

다이어트/다이어트 성공 후기

[네이트판] 83kg 여자 20kg 감량 다이어트 2탄!!!!! / 네이트판 다이어트 후기글, 일반인 다이어트 전후 비교 사진, 살 빼는 방법, 다이어트 자극 사진

Genji 2015. 11. 26. 18:59
안녕하세요
83키로에서 20키로 뺀 이십대 여자 2탄 들고 왔습니다 !!
우선 본격적인 이야기 전에
많은 관심과 가져주시고 응원의 댓글 남겨주신 분들 !!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인터넷 상에서 이렇게 많은 관심을 받아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웃기고 너무 재밌네요!!
아, 키는 169 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음 ... 저는 초등학교때 이미 70키로를 돌파한 그런 여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기 때문에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에 수없는 다이어트를 해왔지요
하지만 결국 다이어트의 끝은 치킨
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죠 치느님 ㅠ.ㅠ사실 저는 치킨보단 밥을 더좋아했어요 ㅋㅋㅋㅋ
...
그렇게 수없는 다이어트를 실패하고나서 이번에 직접 깨닫고 느낀점들이 많아요.!!!
느끼고 느끼는 거지만 다이어트는 역시 정석대로 하는게 최고인거같아요!

우선 이번에 다이어트의 핵심 키워드를 말씀드리면
재미 입니다. 바로 그 잼 are you Jam? 네 재밌습니다 재밌어야해요
재미를 느끼셔야 합니다. 즐겨 즐겨!!





1. 식이요법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제일먼저 바꾼게 밥먹는 방법이에요 !!
아침 점심(도시락) 주식을 대부분 현미밥으로 하고 반찬은 두부 계란 닭가슴살 미역 생선 야채샐러드(드레싱ㄴ) 등등 다이어트에좋은 음식과 살 안찌는 건강한 음식들에 간 절대?거의! 안하고 먹었어요 !!!



닭가슴살같은거 이렇게 삶아서 냉동실에 넣어놓고 먹을때마다 조금씩 꺼내서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었어요



저녁은 최대한 가볍게! 고구마, 묵 같은거 먹었어요

저같은 경우엔 식단을 정해서 하다보면 한정된 음식만 먹게되고
쉽게 질리고 재미 없어서 그때그때 상황에 맞게 메뉴 조정해서 먹었어요 !!


친구가 맥도날드 먹자고.. 따라가서 저는 도시락 까먹었어요 ...ㅠㅠㅠㅠ눈앞에 햄버거와 감자튀김을 참았어요 지금보면 대단하다 ...



사실 먹는거 줄이는게 처음엔 조금 배고프고 힘들지 몰라도
매일 더부룩하던 속이 정말 정말 편해지니까 배고픔을 즐기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속이 깨끗하고 비어있는 느낌 진짜 기분좋더라구요ㅎㅎㅋㅋㅋㅋ
그러고 보니 옛날엔 진정 배고픈게 뭔지 느껴본적도 없으면서 배고프다는말 참 많이 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 꼭 드세요! 점심도 꼭드세요! 저녁도 가볍게 꼭 드세요!
그리고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먹고싶은거 먹었어요




2. 운동

저는 실내운동은 답답해서 말이죠 . 아파트에 헬스장이 있는데 등록해놓고 몇번 안가게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헬스장 아저씨와의 안좋은 추억이.. (선텐하고 형광노랑 나시 입던 트레이너 아저씨 보고있나?)
그래서 일단 엠피쓰리꼽고 밖으로 나갔어요. 집주변에 천이 있어서 천따라서
파워워낑!!낑낑 . 일주일에 네번 이상??!!
맨날 같은길로 가면 지루하니까 오늘은 왼쪽길로도 가보고 내일은 오른쪽길로도가보고
이러면서 맨날 조금이라도 다른코스의 길로 걸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어떻게든 새로운 기분으로 운동하려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쉬지않고 땀 뻘뻘 흘리고 팔 요란하게 흔들면서 파워워킹 하면 무지 재밌어요.
이렇게 운동하다보면 평소엔 보이지도 않던 꽃과 나비가 보이고 세상이 아름다워보이고 또 막 그냥 힘들어서죽고싶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을때는 저보다 앞에있는사람을 목표로하고 한사람 한사람 따라잡으면서 쭉쭉 전진하면 승부욕도 생기고 시간도 훅훅 잘가요
보통 걷기는 한시간 정도??!

따로 운동할 시간이 없는날엔 한시간반 두시간 정도 집까지 걸어갔어요.

그리고 근력운동은 운동시작한지 한달?정도 후부터 본격적으로 했는데
스쿼트 랑 런지 인터넷으로 배워서 슉슉 따라했어요 ㅋㅋㅋ와 진짜 일주일정도 했는데 효과 확 나타났어요!

요런거 인터넷에 치면 방법 자세하게 나와요!!



음악 들으면서 아 이부분 끝날때 까지만 좀만 더 참고 하자! 일절끝날때까지만 참고더하자윽! 이거 간주 끝날때까지만! 윽 ! 조금만 더하자! 이러면서 이러면서 허벅지 끊어질거같아도 참고 세네번이라도 더 했어용


운동은 주로 빨리걷기를 했지만 기분에따라서 줄넘기 3000개, 등산, 배드민턴, 등등 꼭 정해진대로 하진않고 다양하게 했어요. 그래서 쉽게 질리지 않았던거 같아요

처음엔 걷는걸로 다이어트시작 일주일만에 6키로 빠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야 워낙 널린게 살이라ㅋㅋㅋㅋㅋㅋ처음엔 살이 금방 빠지더라구요 ㅋㅋㅋ
하지만 처음부터 절.대. 무리한 다이어트 하지마세요 저도 처음에 의욕과다로 살이 슉슉 빠지길래기뻐서 무리하게 운동하고 먹는양도 줄였더니허리다쳐서 물리치료 받으러다니고 ㅋㅋㅋㅋㅋ변비생겨서 나중에 거의 칮일....까지 갈뻔.. 진짜 고통스러웠어요 윽 ..진짜 건강을 위한 다이어트라면 멀리보고 천천히 하세요!!






그리고 항상 잊지않고 한게 사진찍어서 기록하는거였어요!!
운동한날에는 샤워하고 거울보고 꼭 사진찍었어요
자기전에 침대에 누워서 다리를 벽에 ㄴ 자로 놓고, 사진찍어논거 비교하면서 흐뭇해하고
살빠진게 티난다 싶으면 옛날에 입었던거 똑같이 입고 사진찍어서 또 비교하고



같은옷 입고 비교해보기
차이가 느껴지죠.....??,,,,ㅎㅎㅎ





살최고조로 쪘을때 사진 한번더 나갈게요



무슨생각으로 저러고다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혐오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ㅏ오
혐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8??






아잉 재미져재미져



이킁 이킁 요로코롬 다리를 꼬으면 다리가 말라보이려나




그리고 1탄에 이어 저의 베프이자 영원한 나의 동반자...>< 풉 .저희 언니를 소개할게여


출생의비밀같은거 없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희가족 에피소드 진짜많은데 다음엔 개그가족판으로 한번 찾아올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다이어트는 원래 내일하는거잖아요..ㅎㅎ!! 치킨 먹고싶죠? 오늘 토요일이니까 오늘까지만 먹을거죠!? 추우니까 봄되면 운동할꺼죠? ! 운동 하는거 정말 싫죠..!!!!!일단 나가세요 밖으로 당장 나가세요 지금 !
마음먹었을때 바로 시작하세요 미루다미루다보면 ㅠㅠ흑흑 절대 못해요


같이 독해집시다 여러분 ㅠ
저는 사실 요즘 연말지나고 나태했졌어요ㅜㅜ아직 빼야될살들이 엄청 많이 남았는데ㅠㅠ
올해 여름이 가기전에 살 열심히 더 빼서 언니옷입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꼭!!!!!!!!!!!!!! 3탄들고 나타날게요!!!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 해요!!!!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요즘 도마 배우는게 취민데 어때요 국가대표 나가도 되겠죠?











한국인최초 달 착륙 .


출처 : pann.nate.com/talk/32051002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