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내가 보려고 만든 블로그

[네이트판] [사진有] 70kg -> 60kg 10kg 감량했어요 / 네이트판 다이어트 후기, 일반인 다이어트 전후 비교 사진 본문

다이어트/다이어트 성공 후기

[네이트판] [사진有] 70kg -> 60kg 10kg 감량했어요 / 네이트판 다이어트 후기, 일반인 다이어트 전후 비교 사진

Genji 2015. 11. 26. 17:10

안녕하세요 만족

저도 다이어트 후기 좀 남겨보려고 합니다

 

저의 키는 167.5cm입니다.

그래도 고2 때까지는 날씬까진 아니더라도 그냥 평타치는 몸이었는데

고등학교 3학년 때부터 몸무게가 70kg까지 불었드랬죠 당황

그런 암울터지는 몸뚱아리를 정신못차리고 계속 유지하였습니다..

 

 

그러다 뭐 딱히 큰 계기가 있었던 건 아니고.. 그냥 내 인생에 단 한 순간일지라도

와~ 너 예쁘다! 정말 예뻐졌다! 라는 소리를 들어봤음 좋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올해 마음 먹고 다이어트에 돌입하게 되었습니다.

 

고칼로리 음식과 자극적인 음식, 야식을 좋아하던 저였기에 먼저 식단 조절이 시급했어요.

처음 다이어트 시작한 한달동안, 음식의 맛을 잊기위하여

아침 샐러드+홍초 / 점심 자유식(직장인이므로 구내식당 이용) / 저녁 6시이후로 금식

이란 무자비한 식단을 지켰습니다.. 물론 저도 사람이기에 저녁에 배가 고프지요

그럴 땐 아몬드 3~4알을 섭취한 뒤 딥슬립을 하였습니다..

 

참고로, 우유 반잔정도 먹는 사람들이 있는데

무용하는 친구가 그러더군요. 우유란게 송아지가 조금 먹고도 팔딱팔딱 뛰어다니는 음식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저만 웃긴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우유가 생각보다 지방축적에 좋다하드라구요 그래서 전 우유는 기피했습니다

 

 

이렇게 한 달을 하면요, 음식의 맛을 어느 정도는 잊게되요

그래서 딱히 뭔가 먹고싶단 생각이 안든달까.. 뭐 이때부터는 다이어트하기 좀 수월해져요 짱

 

 

 

그리고 운동은 처음은 핫요가 하면서 기초체력부터 키웠어요

저는 기초체력이란게 없어서 처음부터 무리한 운동을 할 수가 없었거든요..

그래서 핫요가부터 천천히 운동을 해나가기 시작했어요

요가란게 유산소 운동이면서 동시에 잔근육을 사용하는 운동이거든요.

평상시 쓰지 않던 근육들을 사용하게 만들기도 하구요,

그냥 쉽게 말해서 뜨거운데서하는 스트레칭의 개념이라 생각하시면 될 듯 해요!

그래서 저처럼 운동을 너~~~무 안해서 기초체력이 바닥이신 분들께 추천해요!

 

그리고 핫요가 끝나고 지금은 헬스를 등록해서 스피닝 30분 + 런닝 30분 + 근력운동을 하구 있구요

스피닝은 선 채로 자전거를 타면서 동시에 춤을 추는 운동인데요,

순간의 칼로리 소비가 어마어마한 운동입니다. 30분만해도 땀이 좔좔..

운동도 하면서 동시에 춤을 추기에 스트레스도 풀린답니당

 

 

 

저의 다이어트는 지금도 진행형입니다!!
아직 다이어트가 완성되지 않은 상태에서 후기글을 올리는 게

어쩌면 나대는 거 같아보이기도 하겠지만.. 여자들의 평생 숙제가 다이어트라잖아요!!

같은 동병상련이신 분들과 정보도 공유하고 응원도 주고받고 싶어서 글 올려봐요!!

 

모두 홧팅하십쇼!!

 

 

 

 

 

 

그럼 마지막으로 전후 사진 투척하고 사라지지겠습니다

 

 

한창 몸무게 많이 나갔을 때 찍은 사진이에요

다들 그러시겠지만 저 때는 전신컷 찍는게 죽는 거보다 싫어서 

뚱뚱할 때 사진이 저거밖에 없네요..ㅜㅜ

 

 

 

 

 

이건 다이어트 하고 나서의 모습이에요!

그래도 위에 사진 때보다는 많이 빠졌죠?? 하핫

 

 

 

 

 

 

 

가는 길에 식단 조절할 때 먹었던 아침 샐러드 사진 투척!!!!

저거 해먹으려면 아침에 대따 부지런해야해요...폐인

 

 

 

네 저의 다이어트 후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모두들 행복하세요!!! 부끄


출처 : http://pann.nate.com/talk/31714262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