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내가 보려고 만든 블로그

[네이트판] 인증)3달간 48KG 초폭풍 다이어트 이야기 홍보X 인증샷O / 다이어트 성공 후기, 다이어트 자극사진, 자극짤, 일반인 남자 다이어트 전후 비교사진 본문

다이어트/다이어트 성공 후기

[네이트판] 인증)3달간 48KG 초폭풍 다이어트 이야기 홍보X 인증샷O / 다이어트 성공 후기, 다이어트 자극사진, 자극짤, 일반인 남자 다이어트 전후 비교사진

Genji 2016. 1. 10. 13:54

베플기념으로 싸이월드 공개함해볼까하네요 그리고 휴대폰이나 카톡은못알려드리지만

네이트온으로 다이어트물어보실분들 대답해드려도될것같다고생각되네요

뭐 다이어트말씀드린다해서 제가 손해보고 안좋은건없다고생각됩니다

www.cyworld.com/Photo_1004

안녕하세요~[판] 인증)3달간 48KG 초폭풍 다이어트 이야기 홍보X 인증샷O | 인스티즈

가끔네이트판을 보기도하고 햇지만 살계기로 다이어트를 해서 이번에총 48키로를 감량햇슴다

키는 178 이엿고요 앞전에 몸무게는 120이엿어요! 현재 몸무게는 72이고요

얼래예전에 살이 찌진않앗엇는데 학업을도중에포기하고 배달아르바이트를 시작과동시에

살이엄청 폭풍으로찌는동시에 아주 작살이낫엇죠...근데 .. 교통사고로인해 엄청나큰사고에

다리가 골절이되어 수술도받고 입원도오래하고 그러던도중 살이 110까지찌어버렷죠

그러더가 110 까지 쪗을때 다이어트해야된다는생각보단 그냥 ㅋㅋㅋ배고파 ㅋㅋ 이생각밖에없더라고요...

진짜하루에 폭풍으로 4끼씩먹는데 한번먹을떄 밥 2그릇넘게씩먹엇을정도로 밥을매우잘먹엇어요...

그러던도중 이살이 아마도 1년도안되서 50키로넘게찐거거든여

얼래예전에 사진이없지만 그래도 몸무게가 62정도나갓엇습니다 ㅜㅜ..

근데 어느날 이래저래하다보니 120까지나갈정도로 2배로 뿔려져서 몸도힘들고 허리도아프고

목도너무아프고 장난아니더라고요

그러다보니 밖에도나가기싫어졋고 친구들과노는것도 싫어지고 게임하면서 책상에서밥먹고

그생활이 일수였습니다 한마디로 진짜 잉여엿어요

그러다 예전에 오래된여자친구에게 연락이라고요 좀오래사겼어요 2년 4개월정도

옛여친: 잘지내?

나 : 응

옛여친 : 요새머하고지내

나: 나그냥 놀아~

옛여친 : 우리오랜만에 만날까? 놀자놀자해서

주말에 만낫더니.. 그친구가 절보고 경악하고 오죽햇으면 만나자마자

" 아 미안한데 나 약속떄문에 가야댈것같에" 이말하고 당황스러워서 어쩔수없이 나중에봐

이렇게됫엇죠 그러더니 카톡을 그래도 제가먼저 보냈습니다

실망스러울껀 아는데 그래도 거짓말보단 너지금모습 좀그렇다 이런식으로말해주는게

좀더 좋앗을텐데.. 옛정이 많앗거든여 그러더니 미안하다고 답장이온후 너심각하다고 오더라고요

그래서 그날 저희아버지랑같이 목욕탕을갓습니다 평소에 그냥 화장실에잇는 거울이나 그런것을볼때면

못느꼇던것이 확연하게 느껴지더라고요

목욕탕에가보면 거울이 엄청 크게 잇잔아요 근데 그거울에보면서 드라이로 머리말리시고

빗질하시고 발톱깍으시고 그러시잔아요 근데 그큰거울에 고등학생정도로보이는

학생들이 뺴뺴한몸으로 거울을보더라고요 그러더니 옆에잇던 절보더니 웃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목욕도 하지않은채 나갓습니다.. 그날부터 결심을햇죠

그동안잉여로살고 그랫던내몸에게 항상 허리아프고 그래서 엄마한테 등허리좀 발로 밟아달라고햇을때가

엄청많앗거든요 그렇다고 저라고 무슨 병원안가본적없습니다

큰규모의병원인 성모병원,일산병원 두군데다니면서 다해보앗는데 정말쓸모없다고생각됫어요..

한의원도다니면서 무슨 혈기를 돋아주고 식욕이억제된다하여 침도맞고 식욕억제 한약도짓고

비만다이어트 참여햇지만 무슨 약을사야된다해서 약도사서 해보고햇지만

결국 다소용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정말로 결심을하고 헬스장을 3개월치끈엇습니다

그떄부터 시작되엇죠 내다이어트란

저한테는 유산소운동이 매우엄청힘들엇습니다 10분만걸어도 켁켁 거렷으니...

처음에는 헬스트레이너 형님말그대로 속도를 낮은상태에서 조금씩올려보면서

10분걷고 1분뛰어보고 10분걷고 2분뛰어보라 이런식으로 항상 2시간씩을 꾸준히햇습니다

그러더니 1달만에 살도쭉쭉빠지고 몸은좀더 빠듯해졋엇죠

저는항상 똑같이 해왓습니다 항상 밤 11시정도에 잣구요 점심 10시정도에일어낫고요

하루에 무조건 2끼먹었습니다 먼저 10시에 일어나면 그냥 아메리카노

500ML (설탕X)프림x 정도를먹엇구요 (따듯하게) 그러면 배의 공복이없어집니다

트레이너형님의 충고엿지만 정말좋더라고요 아침에일어나면 춥고 그런증상들을

돋기위해서 아침에 아메리카노 500ml 정도마실경우 몸에 에너지가 어느정도 보충되고

따듯해진다고하여 무조건 첫끼는 아메리카노로 해결햇구요 그러다보면

3시정도에 배고좀많이 고파져오더라고요 그래서 밥 반공기에 항상 상추와 배추를 곁들여서먹엇습니다

김치조금이랑같이

그리고 저녁 6시마다 닭가슴살을 사면 3조각이있을껍니다 한조각당 100g 정도구요

2조각을먹구요 그냥 아무런양념도하지않은채 삶아서 먹습니다 2조각먹으면 어느정도는 배는 채워져요

질려서라도 밥을먹기싫다는생각이 올정도;; 진짜맛없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저녁에 헬스를 2시간정도하는식으로 3개월꾸준히한결과

다이어트하기전에 사진

다이어트하기전에 사진을 한번도찍은적이없네요 ... 인증할사진은 이거이구요

다이어트 이후 다이어트전에 입엇던옷을 입어본 사진

사이즈는 3개정도 줄엇습니다 그정도로 열심히햇죠

두궁두궁 현재의 모습사진

혀 얼래안두꺼워요 모아서찍어서그래여 ㅠㅠ

안경착용후모습^^

여러분들 다이어트할떄 홍보에 현혹되지마시고~ 자신의 운동법을 찾아서하시거나

헬스트레이너분들에게 식단에좋은거랑 항시물어보면서 운동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출처 : http://www.instiz.net/pt/74988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