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내가 보려고 만든 블로그

[펌] 160/63에서 160/48 다이어트후기!! / 일반인 여자 다이어트 전후 비교사진, 살빼기, 다리 살 빼는 방법, 비포앤애프터, 식이조절, 식단, 운동법, 다이어트 자극사진 본문

다이어트/다이어트 성공 후기

[펌] 160/63에서 160/48 다이어트후기!! / 일반인 여자 다이어트 전후 비교사진, 살빼기, 다리 살 빼는 방법, 비포앤애프터, 식이조절, 식단, 운동법, 다이어트 자극사진

Genji 2016. 1. 13. 11:33

계기/기간

난모태통뚱녀임..어렷을때 피부병 잇엇는데 피부병 고치려고 약을 먹엇단말야 근데 그약 먹고나서 살이찌기시작하는거야!!!!!!!!그래서어렷을때부터 통뚱녀로살아왓음 맨날 남자애들한테 돼지돼지이런소리 들어오면서...ㅋ그런소리들을때마다 난 살뺄생각은 안하고 우울해하기만 햇어ㅋㅋ우리엄마가 나 그런모습볼때마다 안타까웟는지 막 허벌라이프, 한약, 헬스 등등 막 이런거 되게 많이 챙겨줫어 근데 난 앞에서도 말햇듯이 살뺄 생각이 없엇다고 햇잖아 그래서 그런지 빠지진않더라공ㅎㅎ 내가 지금 중2거든? 막 외모에 관심잇고 꾸밀나이잖아 나도 막 예쁜옷입고싶고 꾸미고싶더라구...근데 맞는옷이잇어야짘ㅋㅋㅋㅋㅋㅋㅋ그때부터 살빼야겟다는 의지가 뽝!!!!!생긴거지 내가 진짜 의지는 진짜 쩔어ㅋㅋㅋ엄빠가 인정할정도로!! 한번 목표로 잡은거는 꼭 해야지 직성이풀리는? 그런 성격임ㅇㅇ 아마 처음다이어트를 시작한게 여름방학시작할때쯤이니까 약5개월걸린거같아!!!!난처음ㅇ엔빨리빼고싶은맘에 단기다이어트로 생각하고 시작햇어근데 하다보니 어느새 장기로 이어졋어!!!



운동/식이 등등

나원래 단기로 다이어트 시작햇다고 햇잖아!!그래서 방학때는 진짜 빡쎄게 햇다..

공복에 거지긔 45분하고 아침은 계란2개+우유한잔

점심운동으로 강하나전신,하체스트레칭하고 반식(근데진짜조금먹엇어)

저녁은 안먹거나 계란한개정도?먹엇어 그리고 거지긔 45분!!

이렇게 해서 방학!즉 2주만에 5로를 뻇어(이렇게까지햇는데도 5키로밖에ㅠㅠ..살이 잘 안빠지는 체질인듯)

방학 끝나고 개학해서도 나의 다이어트는 끝나지..않..앗..지..

학교다닐때는

아침은 고구마나 사과나 계란이런거 먹엇어

점심은 급식

저녁도 아침이랑 똑같이 먹엇구!!

운동은 거지긔랑 파워워킹햇어!!!! 거지긔 하다보니까 발목이 너무아프더라구 그래서 밖에서 파워워킹을 하기 시작햇는데

이것도 은근 효과가 좋더라고!!!근데 나가서하다보면 아는 사람을 너무 많이 만나는거야 그래서 발목 괜찮아지자마자 다시

거지긔로 바꿧어!!!하고나면 알 꼭 풀어주고!!! 지압훌라후프 한시간 돌렷어!! 훌라후프도 효과 짱!!!!

개학하고나서부터 거지긔+훌라후프 이렇게 계속 꾸준히 햇더니 160/50가 됫어 근데 친구들이 내몸무게보다 많이 보는거야 내가 근육이 없엇기때문이엇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력운동을 안해서 살이 탄력?그런게 없는거엿어ㅠㅠㅠ그래서 근력운동도 추가햇지 언니들은 근력운동꼭해...나는이소라다이어트45분짜리햇어 이소라+거지긔+훌라후프로 160/48만들엇어ㅎㅎ

아 그리고 나는 일주일에 한번은 먹고싶은날 치팅데이 꼭 가졋다!!! 그날 빼고는 진짜 군것질 하~~~~~나도안햇어ㅋㅋㅋㅋ

현재는 유지중이구 다이어트때 못 먹엇던것들 거의다 먹고잇는듯ㅋㅋㅋㅋ대신운동은 꼭하고잇어!!!운동안하면 이제는 뭔가 찝찝해ㅋㅋㅋㅋ



BEFORE/AFTER







출처 : http://www.instiz.net/pt/82192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