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내가 보려고 만든 블로그

[펌] 3개월간 다이어트로 인생역전!!!! before & after 9명 / 다이어트 전후 살빼기 전후 비교사진 본문

다이어트/다이어트 성공 후기

[펌] 3개월간 다이어트로 인생역전!!!! before & after 9명 / 다이어트 전후 살빼기 전후 비교사진

Genji 2016. 1. 8. 15:08

돋으니까 돋움체




연극영화과, 배우가 되고 싶다는 지선씨

완전예쁨





할머니와 함께 사는 세란씨

이제 취업할 수 있다고 ㅎㅎ





세린씨도 정말 예쁨 ㅠㅠ





예비신랑!






전직 헬스트레이너~ 진짜 안경 벗으니까 훨씬 멋있음ㅋㅋ

근육 쩔..

아 이분 한달에 21kg씩 빠짐 ㄷㄷㄷ





하앍.. 말이 필요없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캬 키도크고

꺆이민기다 이민기ㅠㅠㅠ

절 강제 선물하겠음






완전 귀요미........ 현재 몸무게 44.4kg ㄷㄷㄷ






개그우먼이 되고싶다는 혜지씨

완전 귀요밐ㅋㅋ






프로그램 우승자 혜정씨

미스코리아 출신...

딸을 위해 정말 열심히 운동하시던 모습 때문에

출연자들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펑펑 욺 ㅠㅠ



출처 : http://www.instiz.net/pt/37207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