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내가 보려고 만든 블로그

[네이트판] 흔남이되고싶던 남자의 다이어트성공기!! (2달 -37kg) / 다이어트 성공 후기, 살빼고 훈남, 살빼면 얼굴 변화, 다이어트 자극사진, 다이어트 전후 비교사진, 비포앤애프터,.. 본문

다이어트/다이어트 성공 후기

[네이트판] 흔남이되고싶던 남자의 다이어트성공기!! (2달 -37kg) / 다이어트 성공 후기, 살빼고 훈남, 살빼면 얼굴 변화, 다이어트 자극사진, 다이어트 전후 비교사진, 비포앤애프터,..

Genji 2016. 1. 8. 14:23
우선 글을쓰게된계기는 친구들의 다이어트성공에대한 올려보라는 추천과

미니홈피의 사진을 정리하던중 함께 공유하고싶다는 생각이들어 올리게됨

 

요즘 유행을 따라 음슴체로 시작해보겟음

처음쓰는거다보니 어색해도 이해해주기바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톡인들의 많은 관심을 바랄뿐임

 

모두함께 다이어트를 성공해보시길 바라겟음

화이팅

 

글쓴이는 우선 양파(식초에담근)+쌈장+밥반공기

이렇게 3끼를 먹었음 다른건먹지않앗음

그냥 이렇게만 3끼를 먹으면됨

그리고 밤에 1500개의 줄넘기를했었음

 

딱 2달하니 37키로가 감량됫음

 

양파 자체에 매운성분이 칼로리를 억제시키는 효능이있음

근데 매워서 못먹는 분들이라면 식초를 넣으면 매운맛이 사라지니 추천하는것임

줄넘기는 30분당 450칼로리 소모량이있기때문에 오히려 먹는것보다

훨신 운동량이 커짐 살이안빠질래야 안빠질수없음

 

무엇이든 의지는 성공을 책임져주는 일종의 도우미같은거라 생각됨

 

실패든 뭐든 반드시 의지를 가지고 성공한 자신의 모습을 생각하며

의지를 다지면 성공할수있다고 자신함

 

그럼 지금부터 글쓴이의 변천사를 써보겟음

 

 

 


어릴땐 참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ㅅ함.

우량아로 태어나진안흠.

어렷을땐 아기모델로 데려갈정도로 정말 인기도많앗던 꼬마아이엿음

난기억이안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저 엄마가 말해서 그냥믿을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쓴이를 비판하지않기를 바람

 

그러나 이것도 한순간이엇음

 

초등학교에 들어오니 ㅡㅡ

 

 

 

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살기싫엇음 별명이 있었는데 항상 '돼지'라는 단어가 항상 붙은 별명을 지니게됨ㅋ;

진짜 너무 싫엇슨데 이게 현실이려니 하고 그냥 박힌대로삼

 

이때가 160에 70키로엿음

 

폰화질이라 병맛....이니 톡인들의 양해를바랄뿐임...

 

그리고 중학교입학하자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는 170을넘김 근데 몸무게도 함께 상승하여 80키로를 훌쩍넘어가기시작함

이젠 '돼지'에서 '전파뚱x이'로 별명이 진화함;

 

그리고 마의 고등학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등학교 되니 키는 180이 넘엇고

몸무게도 함께 3자리 수를 훌쩍 넘어가기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확히 109를 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생각하면 너무 충격적임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

 

그러나 이때만큼 순수햇던적이 없었음 후회는없음ㅇㅇ파안

 

 

글쓴이는 참 신기한 경험을 많이햇음

 

이제 현실로 돌아와 지금의 모습임

대학교 1학년 말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햇고 그 이후 살을 미친듯이 빼기시작햇음

완전히 37키로 뺏을때의 모습임

앞모습사진은 찍지않앗어서 옆모습사진으로 대신하겟음

 

 조금씩 흔한남자가 되어가고잇엇...?; ㅈㅅ...우씨

 

 

이건 너무 다이어트를 하던나머지 쓰러져서 6키로 정도 찌운 현재임

이렇게 글쓴이는 흔한남자가 되엇음윙크

 

 글쓴이는 현재 쿠닌임ㅋ;

아 안타까운현실 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좋은경험하고잇다고생각하여 행복함뻐끔

 

 

훈훈한놈인데 사진빨이 안되서 이렇게나옴 미안함 ㅠ.ㅠ

사진이 이게 젤나은듯해서 올림 ㅈ....

 

 

 이렇게 자신감을 얻어 이렇게 사진을 찍는것도 좋아하는 글쓴이가되어버림

 

 

그리고 글쓴이는 셀카광이됨ㅋ;웩

미친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톡인들에게 죄송할뿌ㅡㅣ님...엉엉

 

 

다이어트를 위해 노력하고잇는 사람들에게 가장해주고싶은 말은

딴 한 단어로 '의지'임

 

본인이 할수잇다고 믿으면 할수잇는거고 못하겟다고 믿으면 못하는것임

그냥 철학이라고 믿으면 그냥 철학으로 끝나는것임놀람

 

반드시 다이어트를 위해 노력하시는 톡인들에게 희망을 주는 글이 되엇으면 하는 바랄뿐임음...;

 

 

대학생때와 쿠닌 되고난 사진을 조금방출해보겟슴음흉

 

 

 

 

 

 

 

이 글을 위해 도와준 친구들에게 고마움

컴퓨터가 똥컴이라 계속꺼졋는데 고마울따름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모두가 다이어트를 성공하길 바라며 글을 마치겟슴

읽어주셔서 감솨감솨 ㄳㄳ(__)깔깔

 

 

 

톡 되면! 변천사 시즌 2를 준비하여 돌아오겟음

살을빼고 대박훈남된 친구들과 함께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출처 : http://www.instiz.net/pt/44199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