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내가 보려고 만든 블로그

[네이트판] [사진有]50kg감량!없었던이목구비되찾음!! / 일반인 남자 다이어트 성공 후기, 다이어트 자극사진, 전후 비교사진, 다이어트로 복권당첨 본문

다이어트/다이어트 성공 후기

[네이트판] [사진有]50kg감량!없었던이목구비되찾음!! / 일반인 남자 다이어트 성공 후기, 다이어트 자극사진, 전후 비교사진, 다이어트로 복권당첨

Genji 2016. 1. 7. 14:50

안녕하세요

태어나서 처음으로 톡에글을남겨보네요 -_-;;ㅋ

이나이에 이런걸 해볼줄이야 ㅋㅋ

 

슬슬 옷얇아지는 계절로 돌아오구있는데

아는동생(男)중에 50kg 감량하고 사람된사연 올립니다.ㅋㅋ

 

정말...살에 눌려 눈도잘안보이고 턱은없습니다

이사진이 대략 2004년.!!!!



꽃무니티셔츠라도 입는날엔...어휴

115kg의 거구!!!!!!!!!!!!!!!!!!!!!

 

이러던 그가...

다이어트를 결심합니다.


다이어트방법은..

일단 첨엔 장청소약을 먹고 숙변제거하고

짜고 달고 밀가루 등등 기름진 음식 피하고

식사전 30분전에 물먹지말고

밥먹을때 국이나 찌개류 음식을 피하고

마른반찬으로 식사를 하고 물은 밥먹은후 30분후에!!

 * 밥먹기전에는 달걀흰자만 3개먹기

    그래야 밥도 적게 배부르게먹기때문!

 

규칙적인생활은 기본이고 잠도많이자고

많이먹었다싶은날엔 빠르게걷기 미친듯이하기

뜀박질하면 첨부터 힘들어서 잘안하게되니 멍때리고 걸으세요

┗보너스사진.ㅋㅋ

그 결과..

꽃미남으로 돌아왔으니.......................

 

 

 

 


┗ 58kg

 

지금은 쵸큼 살붙어서 62kg!!!!!


성공했다ㅠㅠ

수고했다ㅠㅠ

 

과거사진은 불태워버려~!~~~~~~~~~~



혼자보기아까워 톡에 올렸습니다.

여러분도 열씨미 운동해서 몸짱얼짱되세요!!!

 

※ 경민아 미안하다 니사진올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톡되면 싸이공개!!


출처 : http://pann.nate.com/talk/31069300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