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내가 보려고 만든 블로그

[네이트판] 사진有) 20남 30kg 감량후 흔남에서 훈남되다 스압주의 / 다이어트 후 박기웅 닮은 훈남, 일반인 남자 30키로 다이어트 대박 성공 후기, 다이어트 자극사진, 살빼기 전후 비교 사진, 다.. 본문

다이어트/다이어트 성공 후기

[네이트판] 사진有) 20남 30kg 감량후 흔남에서 훈남되다 스압주의 / 다이어트 후 박기웅 닮은 훈남, 일반인 남자 30키로 다이어트 대박 성공 후기, 다이어트 자극사진, 살빼기 전후 비교 사진, 다..

Genji 2016. 1. 7. 15:44

학교에서 생각나서 판들어와보니 오오오오오오짱

일단 너무 감사드리고요

성형했냐고 많은분들이 물어 보시는데요

코수술은 제가 원래 메부리가 심했어서 했어요 인정할게요

다른 부위는 다 부모님이 주신거구요

 

댓글에 저 아신다고 글쓰셨던분...

저에게 쌓이신게 있으시다면 근거있고 사실만을 말씀해주시면 제가 진심으로 사과드릴게요

 

 

너무 많은분들이 응원해주시고 칭찬해주셔서 기분이 좋네요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

 

소심하게 집짓고 갈게요...☞☜

 http://www.cyworld.com/2go3go

 

----------------------------------------------------------------------------------

 

 

 

 

안녕하세요 용인에서 자취하며 대학교를 다니고있는

20살 남자사람입니다 방긋

 

매번 눈팅만 하다가 이렇게 글을 쓰게될줄은 몰랐네요 ㅋㅋ

 

 

 

 

 

 

시작~!!!

 

 

 

 

이미 제목에서도 말했다싶히...

 

 

 

 

 

저는 원래 84kg 나가는 사람ㄴ 돼지였어요...

거기다 피부도 많이 까만편이라

별명이 흑돼지였음.....통곡 잠시 눈물좀 닦고....

 

 

 

 

 

 

 

 

 

 

일단 시간을 거스러 나님 애기때 사진을 투척하겠음..

 

 

 

 

 

 

 

 

 

 

 

 

침대밑에 있는 아이가 글쓴이임...이때는 뭐 나름 귀여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는척

 

 

 

 

 

 

 

 

턱은 왜그런거냐 ㅠ 속상하게스리....

 

 

 

 

 

생일인가봄...ㅋㅋㅋ

 

 

 

 

 

 

 

뭐 이때까지는 살도 평범하고 애기때라서 그런지 뭐 나름 귀욤 귀욤

 

 

 

 

 

 

 

 

 

+나이를 좀더 먹어서

 

 

 


 

초등학교에 들어가게됬네요......요들소년 ㅋㅋㅋㅋ

뭐 이때 까지도 나름 봐줄만했네요.............ㅋ

 

 

 

 

 

 

 

 

 

 

 

 

초4 태국으로 유학을가게됨

 

 

 


 

이때부터 지방들이 막 나님께 붙기시작함...+다크피부 크리...

 

 

 

 

 

 

 

 

 

 

 

 

이거슨 시작에 불과함....

 

 

 

 

 


 

ㅋㅋㅋㅋ 흑돼지 1차 진화.... 이래봐도 댄스동아리였음...ㅋㅋ

 

 

 

 

 

 



흑돼지 2차진화.... 하아.....................

 

 

 

 

 

 

 

 

 

답이 안나오지만

 

 

아직 최종진화가 남았네요.....ㅜㅠ

 

 

 

 

 

 

 

 

 

 

심호흡들 하세요......

 

 

 

 

 

 

 

 

 

 

 

 

 

 

 

 

 

 

 

 

 

 

 

 

3

 

 

 

 

 

 

 

 

 

 

 

 

 

 

 

 

 

 

 

 

 

 

 

 

 

 

 

 

 

 

   (너무너무해보고싶었음...ㅋ)

 

 

 

 

 

 

 

 

 

 

 

 

 

 

 

 

 

 

 

1

 

 

 

 

 

 

 

 

 

 

 

 

 

 

 

 

투척

 

 

 

 86kg 일때 글쓴이

 


 

 

놀람 넌누구...냐.........;;;;

 

 

 



 

안습......땀찍

 

 

 

 

 

글쓴이 이때 왕따였음...

아무이유 없이 못생겼다고 욕먹고

집에와서 울고 거기다 말도 안통하는 해외여서 매일 말도못하고 울기만했던시절..(남자시킈가)

그러다 보니 먹는걸로 스트레스를 푸는게 일상이라 살이 빠질일이 절대 없었음...

 

 

 

 

 

사실 저때 짝사랑하던 누님이 있었어요...

 

그누님도 한국에서 유학을 온 누님임

 

용기를 내어 고백을 할까 수도 없이 생각했지만

 

나도 내 주제를 알기에 그럴수 없었음....

 

하지만 사랑영화 한편보고 용기를 얻은 글쓴이 (남자다잉ㅋㅋㅋㅋ)

 

 

고백을 하기로 결심함...

 

 

 

장미꽃장미을 들고 늘 모이는 노래방으로 갔음 (한국인 사장님이 하시는)

 

 

아 오글 오글...ㅋㅋㅋ

 

 

 

 

 

그 누님이 노래를 하고 계셨음

 

 

 

 

 

 

 

 

 

 

 

 

 

 

 

 

 

 

 

으.....떨려............

 

 

 

 

 

 

 

 

 

 

노래가 끝남...

 

 

 

 

 

 

 

 

 

 

 

 

자 이제 꽃을 주고 고백할때야...

 

 

 

 

 

 

 

 

 

 

 

그때 갑자기 문이 열림...

 

 

 

 

 

같이 학교를 다니는 한국인 임...

 

 

 

 

 

 

 

 

이제 고백을 할라던 찰나에

 

 

 

 

 

 

 

 

 

그 형이 누님 옆에 앉음....<<<< 응????????

 

 

 

 

 

 

그 형왈...

우리오늘 부터 1일이야...

우리오늘 부터 1일이야...

우리오늘 부터 1일이야..

 

 

 

실연

 

 

 

너무 창피하고 x팔려서 장미꽃을 잽싸게 숨기고

 

그대로 뛰처나와서

 

집으로 달림

 

 

 

그때 제 표정임...

 

당황  >  슬픔  >  통곡

 

아 리얼하다...

 

 

 

 

 

 

돼지 찌질이 왕따에...

짝사랑하던 누님에게 까지 차임....

 

 

결국엔 다이어트를 결심함!!!!!

 

 

 

 

 

 

처음엔 벼라 별짓을 다함

 

 

무조건 굶다가 위장병을 아직까지 달고삶....<<<< 절대 비추

 

 

 

24시간 잠만 자기도 했봤음..... <<<<< 비추... 역효과를 불름

 

 

 

원푸드 다이어트 <<<< 사람이 할게 못됨.....

 

 

 

실패를 맛본 글쓴이는 본격으로 제대로 된 다이어트를 시작함

 

 

 

 

하루 6끼를 먹던 제가

 

2끼로 줄이고 왠만하면 채식을함 간식을 한번 먹는데 간식은 과일로

 

 

 

물을 최대한 많이마심 < 제일 중요함

 

 

 

 

수영장에서 살다싶히함

2시간 걷기 2시간 수영

나와서 1시간 헬스 2시간 춤연습

 

 

 

 

 

 

진짜 피나도록 이를 악물고 노력함....

 

 

 

 

 

 

이렇게 매일매일 두달을 보낸 결과

 

내 몸무게는

 

 

56kg 짜잔~~부끄

 

84kg-28kg !!!!!

 

 

 

 

 

 

 

 

 

그리고 현재

 

 

꾸준한 식단+운동 관리로 

56~58에 몸무게를 늘 유지중이고요...

열심히 춤연습을 해서 무용과에 들어옴....

 

 

 

 

 

현재 글쓴이 사진 투척하겠음

 

 

 

 

 

 






 

 

 

 

 

 

이정도면 저 승리한거 맞죠?ㅠ

 

 

 

 

 

 

마지막으로

 

왜이렇게 슬픈 과거(?ㅋㅋ)를 꺼내면서까지 톡을 쓰게된 계기는요

 

요즘 왕따이다 뭐다 해서 논란이 많이 되고있는데요

왕따는 안좋은거임...왕따라는 단어 자체가 사라져야해요 ㅠ

한번만 왕따 당하는 사람 입장에서 생각해주세요...

 

 

그리고 자신의 외모에 컴플렉스가 있으신 분들 화이팅 하세요!!!!!!!!!

 

톡커님들 모두 소중한 사람이니깐요~

 

 

 

 

 

 

살빠지고 싶으면 추천

왕따 반대한다 추천

남자다 추천

여자다 추천

뭐 기타 등등 일단 추천 추천

 

 

 

 

 

추천좀.... 굽신 굽신....



출처 : http://pann.nate.com/talk/316762874


대박............................................................................................

전에 봤던 거지만 볼 때마다 진짜 대박 + 부럽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