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내가 보려고 만든 블로그

10분만에 숨은 키 찾는 스트레칭 / 키 크는 스트레칭, 채널에이 ChannelA 나는 몸신이다 두루마리 휴지 운동법 캡쳐 본문

키 크기/키 크는 방법

10분만에 숨은 키 찾는 스트레칭 / 키 크는 스트레칭, 채널에이 ChannelA 나는 몸신이다 두루마리 휴지 운동법 캡쳐

Genji 2016. 2. 13. 09:53











단 10분 만에 숨은 키를 찾는다?

'두루마리 휴지 운동법'


<숨은 키 찾아주는 두루마리 휴지 운동법>

1. 양발 뒤꿈치 사이에 두루마리 휴지를 끼운다.

2. 발은 균형을 잡을 수 있을 정도로 적당히 벌린다. (가능하다면 발을 십일자로 하는 것이 더 도움이 된다)

3. 무릎 사이에 두루마리 휴지를 끼우고 휴지 심이 압착되도록 최대한 힘을 주어 모아 준다.

4. 시선은 앞을 보고 팔을 앞으로 나란히 한 채 앉았다 일어났다를 반복한다.

[Point : 허리는 꼿꼿이 펴고 얼굴은 정면, 무릎은 발끝을 넘어가지 않는 것이 중요]


<숨은 키를 찾아주는 두루마리 휴지 운동법 두번째>

1. 두루마리 휴지를 양발 뒤꿈치 사이와 무릎 사이에 끼운다.

2. 양손을 깍지 낀 채 머리 뒤로 넘기고 머리는 최대한 뒤로 당겨준다.

3. 뒤꿈치를 들어 올리면서 팔은 날개뼈가 닿는다는 느낌으로 최대한 뒤로 접어 주는 동작을 반복해서 5분 정도 한다.




출처 : 채널에이 나는 몸신이다 방송 캡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