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내가 보려고 만든 블로그

90Kg -> 47Kg (부제:다이어트 종결자) / 유명한 외국 다이어터, 다이어트 성공 후기, 다이어트 종결녀, 살빼는 방법, 식단 조절, 식이요법, 다이어트 자극사진, 다이어트 전후 비교, Weight Loss Success.. 본문

다이어트/다이어트 자극

90Kg -> 47Kg (부제:다이어트 종결자) / 유명한 외국 다이어터, 다이어트 성공 후기, 다이어트 종결녀, 살빼는 방법, 식단 조절, 식이요법, 다이어트 자극사진, 다이어트 전후 비교, Weight Loss Success..

Genji 2016. 1. 8. 18:09






Taralynn McNitt 이라고 다이어트 종결자로 유명하신 분 ㅎㅎ







우선 이언니가 먹는 음식들~







예상대로 풀들의 향연 ㅋㅋㅋㅋ


치즈범벅 마카로니도 먹음!

그치만 절대로 자주는 아니고 가끔

그리고 염분이 적게 들어간 치즈를 사용해서 다이어터 느낌도 내고 ㅋㅋ


핫쵸코도 드링킹ㅋㅋㅋ

무지방 우유와 무지방 생크림을 사용!


베이킹도 좋아하는데 밀가루대신 통밀가루를 사용해서 칼로리를 조절



통밀가루 와플 과 무설탕 시럽 ㅎㅎ



매주 하루는 피자데이라구함!

사진에서 행복함이 여기까지 느껴져 ㅋㅋㅋ




이언니의 특징이어떤음식은 안되고 어떤음식은 되고

이렇게 정해놓지 않는다~


이렇게 섹션을 나눠서 영양소를 배분해놓고

융통성있게 메뉴를 바꿔나간다 ㅋㅋㅋ


그래서 저위에 핫초코도, 와플도, 마카로니도 있었던것 ㅎㅎ




라벨지 하나하나 다 달아놓고 정리해놓기 ㅋㅋㅋ






아침점심저녁간식등 하루에 먹을양들을

배분해서 담아놓음!!!



또한 오늘 할일과 운동량을 리스트 작성해놓고

하나하나 체크해나간다 ㅋㅋㅋ


물통에 눈금으로 마실양도 체크해놓고!!



모든 사진과 내용은 텀블러에서 가져온거에요!

http://undressedskeleton.tumblr.com/

여기가시면 이언니가 먹은것들 운동법들 다 자세하게 정리되있어요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은 도움 많이 될거같아여ㅋㅋㅋㅋㅋ



마지막은 사진으로 마무리 ㅋㅋㅋ




출처 : http://www.instiz.net/pt/665973

Comments